about

about

Creative & Knowledge Group,
Codi-works
코디웍스는 긍정과 책임을 전제로 가치를 찾으려 노력하는 회사입니다.
함께하는 내일은 더욱더 창의적이고 발전하는 기업으로 코디웍스는 다가갑니다.
지나치기 쉬운 생활 속의 문제점을 발견하고, 그에 대한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비즈니스 문제점을 발견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통해서 그에 대한 솔류션을 제안합니다.)
사용자들의 더 나은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감각적이고 창의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하고 생각합니다.
코디웍스는 일상의 니즈를 채워나가며 삶의 가치를 높이고자 합니다.
코디웍스가 추구하는
상생의 가치
기업과 같이
코디웍스는 좋은 기술과 제품을 보유한 잠재력을 가진 기업과 함께하며, 그들의 제품과 소비자를 연결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든 주체가 만족할 수있도록 함께하는 가치를 만들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직원과 같이
회사는 이익을 위한 집단이지만, 개개인이 모여 만듭니다. 사람은 회사의 가장 중요한 자산이며, 개인의 성장은 곧 회사의 성장입니다. 개인의 삶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회사는 파트너로서 개인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IT
각 IT 전문가가 모여서 Members (팀) 발휘합니다. Know-how와 신기술 바탕으로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Distribution
Sales 전문 유통 , 특판 담당자가 영업하고 고객형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ystem
편안하고 감각적인 다양한 Solution , web, app, mall, shop 등 개발 운영합니다.
evolving
commerce.
상식이 통하는
회사를 만듭니다.
코디웍스는 멈추지 않습니다.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한 바람직한 성장을 추구합니다.
풍부한 경험과 고객중심의 마인드를 바탕으로 다양한 시도와 접근을 통해 적극적인 크리에이티브와 디지털 환경의 차별화된 가능성을 제시하겠습니다.